sukhoi.egloos.com

The Evil Abyss Of The Void

포토로그



데드풀 2 감상(스포일링 주의) 음악과 영상

스포일링 주의!!!

<데드풀 2>를 관람했습니다:) 데드풀 1이 대만족이라 이번에도 기대가 컸었죠. 일단 결과는... 전작만큼 만족스럽습니다. 영화가 정리가 잘 안 된 느낌이 좀 드는데 이 작품에선 크게 중요하진 않죠.

온갖 패러디와 개그가 난무하는 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습니다. 이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. 데이빗 보위(...)부터 시작해서 느금마사, 너 DC에서 왔냐?, 타노스 드립, 윈터솔저 팔 등등 주옥같은 명대사가 이어집니다. 대사 개그만으로도 2시간이 정말 즐겁게 지나가네요.

액션은 케이블이 데드풀보다 더 멋진 것 같네요. 전작보다 더 화려하고 잔인한데 의외로 전작처럼 눈을 사로잡지 않는 게 신기합니다. 아무래도 첫 임팩트 때문인 듯하네요. 캐릭터도 꽤 괜찮은데, 도미노가 정말 좋습니다. 그리고 배니셔가 브래드 피트일 줄이야... 

맨 마지막에 시간여행 장치를 고쳐서 써먹는 건 마음에 안 들었는데 이게 드립인지 영화의 실제 전개인지 분간이 안 갑니다. 그리고 쿠키는... 이제까지 봤던 그 어떤 쿠키보다 강력하네요+_+ 울버린에 그린랜턴이라니...:)

007 패러디 오프닝도 좋았고, 음악은 두말할 것 없이 뛰어납니다. 당연히(?) 몇 번 더 볼 예정이예요. 데드풀 드립만 듣고 있어도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네요. 인피니티 워에 데드풀 2까지, 마블 2연타군요:)

덧글

  • 2018/05/17 21:01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8/05/18 00:14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
메모장